SKT[T-world]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2007년 3월 1일(목) 이전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T-world] 법인폰으로도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T-world]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할부금을 납부한 뒤에 기기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T-world]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T-world] 태블릿 번호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번호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인증 후에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T-world] 휴대폰 번호 변경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T-world]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약정 승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할인 지원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할인/기기 상환 정보
SKT[T-world]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언제부터 요금이 자동납부되나요?
은행 자동납부
13일, 15일, 21일 등 고객님이 자동납부 신청 시 선택하신 날짜에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카드 자동납부
매달 11일, 18일, 26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영업일 기준). 단, 카드사로 승인 요청하고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실제 결제 승인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승인 예정일이 금융기관의 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요금 납부일은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달 3일 이후에 변경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변경 전 요금 납부일에 자동납부됩니다.
· 매달 3일 이후 자동납부를 해지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 미납 요금이 있으면 미납 요금을 포함하여 이번 달 요금과 연체가산금이 한 번에 자동납부됩니다.
SKT[T-world] 요금 납부 방법이 은행/카드 자동납부인 경우에도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납부 방법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요금 중복 납부를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납부 인출 기간이 아닌 때에만 실시간 계좌이체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