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T-world] T world App 로그인 시 'undefinde' 오류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실행중인 T world App을 강제종료하고 재로그인 하시면 정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강제 종료 방법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이동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강제 중지] 버튼 클릭 (설정 메뉴로의 이동방법은 단말기별 제조사로 문의)
※ 아이폰 단말 강제 종료 방법 아이폰 8 이하 : 홈버튼 두번 클릭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 홈 화면의 하단에서 쓸어올려 화면 중앙에서 살짝 멈춤 >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쓸어넘겨 T world 앱 선택 > 앱의 미리보기 화면을 쓸어올려 앱을 닫습니다.
SKT[T-world] 위젯에 잔여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설정 경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전체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T-world]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4.4 이상
- iOS OS 버전 9.0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SKT[T-world]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SKT[T-world]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T-world]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앱에서 자동 납부를 신청/변경/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앱 >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SMS) 또는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동인증서로 추가 인증을 해야 자동 납부 신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T-world]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G/3G/LTE 기기에서 5G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5G 기기에서 3G/LTE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5G 기기는 5G 기기로만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 문자(SMS), 공동인증서, 아이핀 중 택1하여 본인인증을 한 뒤에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 2회, 월 10회까지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 후 변경된 기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한 경우 기기변경 후에도 할부가 유지됩니다.
- 개통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예: 9월에 개통했다면 10월 31일까지 기기변경할 수 없음)
*단, 자급제폰(OMD)에서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기기변경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중고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T지원금 약정, 약정위약금 2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기에 대한 지원금 등을 받은 적이 있으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을 위해 일부 부가서비스는 따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의 [사용 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해지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해지 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 시 문자 스팸 필터링(무료)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단, 유심 기기변경 시 제외)
- 기기변경 시 기기에 따라 요금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완료 후 원하시는 요금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인 경우 기기변경 후 유심을 반드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로 유심의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유심 크기가 맞지 않는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새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CH-V920, SCH-W110, SCH-W120, LG-SW2000 기종 사용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폰(PPS) 사용 고객님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군인 특수 개인 고객님(SP1), 경찰 특수 개인 고객님(NP2)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일부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