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종이학

SKT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마이스마트콜은 퍼펙트콜플러스(콜키퍼+안심문자+통화가능통보플러스), 착신전환일반, 개별통화수신거부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 2014년 8월 25일(월) 부로 서비스 이름이 ‘마이스마트콜(안심)’에서 ‘마이스마트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용요금
    - 월 2,200원(부가세 포함)

    ※ 월 중간에 가입하면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 LTE전국민무한 85/100, 클럽T 100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마이스마트콜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SKT (T월드)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플러스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퍼펙트콜플러스는 월 1,760원(부가세 포함)으로 콜키퍼플러스(콜키퍼_O+통화가능통보플러스)와 안심문자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 콜키퍼: 휴대폰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일 때, 통화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때 걸려 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문자(SMS)로 알려 주는 서비스

    - 통화가능통보플러스: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방이 통화 중일 때, 통화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문자로 알려 주고, 상대방에게는 호출 메시지를 보내 주는 서비스

    - 안심문자: 문자를 보냈는데 상대방의 휴대폰에 정상적으로 도착하지 않으면 알려 주고, 자동 답장 기능을 설정해 두면 문자에 답장하기 곤란한 경우 문자를 보낸 사람에게 자동으로 답장을 보내 주는 서비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


    SKT (T월드) 기기변경 후 이전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새 휴대폰으로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두 개의 휴대폰과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방문하면 이전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새 휴대폰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단, 대리점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T월드 홈페이지/앱의 [지점/대리점 찾기]에서 연락처를 확인하여 전화 상담 후 방문해주세요.


    SKT (T월드) [안전결제 프리미엄] 안전결제 프리미엄 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안전결제 프리미엄은 신용카드 안전결제(ISP)를 휴대폰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국내에서 피싱 및 해킹에 따른 금융사고 발생 시 최대 100만 원을 보상해 드립니다.(단, 자기 부담금 10% 있음) 

    ※ 2018년 4월 6일(금) 부로 서비스 이름이 ‘모바일 안전결제(ISP)’에서 ‘안전결제 프리미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만 19세 미만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해지 안내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안전결제 프리미엄에 가입한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