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T Day] T Day로 할인 받은 후 제휴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가요?
포인트 적립 여부는 각 제휴처 별 상이합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T Day 안내 페이지 내 각 제휴처 유의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 Day 제휴처 안내
- T world Web > 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 [T월드] 알뜰폰(MVNO) 가입자도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SK텔레콤 알뜰폰(MVNO)고객은 T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SKT [T월드]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T월드]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택시공중전화 개인용은 가입 할 수 있음), 카드체크기, WiBro 가입고객,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발급이 불가 합니다.
SKT [T월드]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SKT [T월드] [APP] 다회선 이용 중인데, 위젯에서 노출되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T멤버십 위젯에는 T world에서 설정된 대표회선 기준으로 멤버십 카드번호가 노출됩니다.
T world에서 대표회선을 변경하시면 위젯에서 해당 회선의 멤버십카드가 노출됩니다.
SKT [T월드] T멤버십에서 신청한 멤버십 카드를 다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신청했을 경우, T world > my T > 나의 멤버십 > 멤버십 등급정보 > 멤버십카드 해지하기(버튼)에서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신청 당일 취소는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