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SKT 이동전화 해지를 하게 되면 포인트 적립 및 OK캐쉬백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by 데이지_s 2021. 6. 12.
 

SK텔레콤 이동전화 해지를 하게 되면 포인트 적립 및 OK캐쉬백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이동전화를 해지하게 되면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단, 이미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는 이용 가능합니다.


SK텔레콤  현재 어떤사람(전화번호)이 내 단말기를 사용 중인가요? 단말기의 소유권자는 누구인가요?
당사는 단말기의 USIM기변자 및 소유권자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이통사가 고객의 정보를 다른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정통망법")의 제24조의 2(개인정보의 제공 동의 등) 위반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가 필요할 경우 수사기관을 통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휴대폰 명의도용이란 무엇인가요?
네~ 해당 명의 고객은 단말기 회선 가입을 한 적이 없는데 개통이 된 경우 명의자 본인이 직접 신분증 소지 후 SKT 지점에 방문하여 가입된 내용에 대해 명의도용 신고할 경우 담당 부서에서 개통된 회선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쳐 개통확인하는 업무처리를 말합니다. 

 


SK텔레콤 휴대폰 반품해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 반품해지란 고객의 주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에서 통화품질 불량의 사유로 단말기 개통일(D)+14일이내 휴대폰을 가입해지하는 것을 의미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처리기간]
-단말기 개통일 D+14일 이내
(D+14일 마지막날이 토요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처리 가능)
예시) '15. 9. 5(토) 개통 시 D+14일인 '15. 9.21(월)까지 교품/철회 가능함

[삼성/LG/애플 단말 프로세스]
-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품질불량’ 문의 접수
→ SKT에서 VOC 접수 24시간 내 또는 고객과 협의한 일시에 현장 출동

단말기 개통일 D+14일 내 개선이 불가한 경우 '통화품질불량확인서’ 기사분이 업로드하면 고객 휴대폰에 sms발송 → 단말기 Full PKG를 가지고 단말기 구매한 유통망 방문 후 ’통화품질불량확인서’ 첨부하여 해지 절차 진행


SK텔레콤 휴대폰이 정지상태(이용정지/분실정지/일시정지)인 경우에도 번호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휴대폰이 정지상태인 경우에는 번호변경이 불가하며, 정지가 해제된 이후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약관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SK텔레콤에서 제공되는 약관은 T world 사이트 메인화면 및 모바일 T world 맨 하단 '이용약관'을 클릭하여 웹회원 이용약관, 이동전화 이용약관, 멤버십 회원약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