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world에서 미성년자가 번호변경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번호변경 가능한가요?
네, T world에서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번호변경 가능합니다.
SKT 일시정지 중 부가서비스 등을 신청시 미개통상태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이동전화의 일시정지 및 이용정지 상태에서는 `미개통 상태`라는 에러 메세지가 확인됩니다.
- 일시정지상태에서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등 서비스 신청/변경/취소는 이뤄지지 않으므로, 일시정지 해제 후 부가서비스 신청, 요금제 변경 등의 업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KT [번호이동안내] 번호이동 시 꼭 휴대폰을 변경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네. 휴대폰 교체가 많이 번거로울수도 있지만 셀룰러와 PCS는 주파수 대역이 다르기 때문에 휴대폰 변경이 꼭 필요합니다.
※ 단, '08.07.01 이후 출시된 WCDMA 휴대폰 기종은 USIM을 통해 휴대폰 교체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에서는 휴대폰 교체로 인한 비용발생에 대해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저가의 고성능폰을 제조사와 협의 하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SKT [번호이동안내] 번호이동성 제도란 어떤 건가요?
번호이동성 제도란 가입자가 현재의 가입회사를 다른 회사로 바꾸더라도 현재의 번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른 회사의 서비스(요금제, 부가서비스, 멤버십카드 등)를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SKT 타사(KT, LG U+) 휴대폰을 이용중인데 SKT로 번호이동을 할 수 있나요?
SK텔레콤 대리점을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07년 1월 1일부터는 T world홈페이지에서의 번호이동 신청이 불가함)
※ 번호이동 관련 자세한 사항은 T world사이트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이용안내 → 휴대폰가입 → 번호이동]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해지 후에 본인명의 재가입시 이전 USIM카드를 재사용 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정보가 없는 USIM은 타인이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USIM카드 재사용처리 필요)
SKT [선후불 번호이동 제도] 기존 이용중인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아니요. 선후불 전환 시 기존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유지되지 않으며, 선후불 전환 후 다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 선불폰 → 후불폰으로 전환 시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선해지 후 선후불 전환 후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다시 가입 신청
- 후불폰 → 선불폰으로 전환 시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자동 해지되어 선후불 전환 후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다시 가입 신청
SKT [아이폰AS]단말불량 시 새제품으로의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구입한 아이폰 단말기 불량 및 표면상 결함 시 새제품으로의 교환은 D+30일 이내 가능합니다. 단, 표면상 결함은 애플AS센터에서 전적으로 AS가능 여부를 판단함에 따라, 찍힘/긁힘/휘어짐/균열 등 표면상 결함에 대해서는 애플AS센터와 상담이 필요합니다.